Home > beyond.meseum > Past Exhibition
 
 
Past Exhibition
 
홈페이지-메인-배너
제5회 Beyond Flea Market

2014.06.21(Sat)~06.22(Sun)
 

6.21(토)-6.22(일) 이틀간 개최되는 제 5회 비욘드플리마켓의 타이틀은 BIG Flea Market 입니다. 지난 4회 비욘드플리마켓에 이어, 이번 제 5회 비욘드플리마켓은 외부 플리마켓 팀인 ‘Traveling Market(트래블링 마켓)’ 팀과 ‘딸기 바자’ 와 함께 합니다. 세 팀이 함께하는 BIG Flea Market 인 만큼 보다 더 다양하고 풍성한 셀러 분들이 함께 할 예정입니다.

 
 
 
 
12_Twelve展
12_Twelve展

2014.06.07(Sun)~06.17(Tue)
 

비욘드뮤지엄에서는 2014년 06월 09일부터 06월 17일까지 12인의 젊은 작가들로 구성된 초대전 12_Twelve 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설치, 회화, 조각 등 다양한 물성을 다루는 열두명 작가들의 이야기와 그들이 바라보는 세상을 색과 덩어리로 표현하여 비욘드뮤지엄 공간에 채워놓는다. 본 전시의 작품들은 보는 이의 지각과 인식을 자극하는 공통분모를 가졌으며 때론 거칠기 짝이 없고 또한 한없이 순수하기 그지없다. 순백의 공간에서 보여 지고 설치되는 작품들은 진보적 소통의 가능성을 보여주며, 순수미술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 주고 있다.

 
 
 
 
BEYOND FLEA MARKET
제4회 Beyond Flea Market

2014.04.12(Sat)~04.13(Sun)
 

싱그러운 봄바람이 부는 하늘 아래, 비욘드뮤지엄이 네번째 ‘비욘드 플리마켓’ 을 진행합니다. 이번 플리마켓은 설레이는 봄, 계절을 맞아 ‘캠핑’ 과 ‘아웃도어’ 컨셉의 벤더를 중심으로 보다 더 다양한 수공예와 디자인 제품, 빈티지, 패션 및 악세사리, 리빙용품 등으로 개개인만의 차별화된 수집품을 만나실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합니다.

 
 
 
 
beyond flea market_10.26-27
제3회 Beyond Flea Market

2013.10.26(Sat)~10.27(Sun)
 

지난 봄 플리마켓 이후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큼 다가온 가을을 맞이하여 10월 26일(토), 27일(일) 비욘드 뮤지엄에서 제3회 ‘Beyond Flea Market’ 이 열립니다. 도심 속 숨은 공간, 하늘과 잔디가 있는 3층 루프탑 뿐만 아니라, 화이트 컨셉의 독특한 구조의 실내공간에서도 더 다양한 아이템들로 여러분을 만날 예정입니다. 디자인&아트 상품, 패션 아이템과 쥬얼리, 리빙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플리마켓은 특별히 제 2회 딸기바자와 함께 합니다. 가을 하늘 맑은 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문화마켓, 비욘드플리마켓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BEYOND MUSEUM_uhdzoo
멸종 위기동물展 UHD ZOO / 대관

2013. 8.8 (Thu) ~ 8.17 (Sat)
 

‘삼성 UHD TV와 함께 하는 멸종위기동물展 UHD ZOO’

지구 상에서 사라져 가는 멸종위기동물의 모습이 FULL HD보다 4배 더 디테일한 삼성 UHD TV의 화질로 UHD ZOO에서 펼쳐집니다.
살아 숨쉬는 듯한 그들의 모습을 세상에서 가장 디테일하게, 비욘드뮤지엄에서 만나보세요.

 
 
 
 
omega
OMEGA Co-Axial Exhibition / 대관

2013. 7.4 (Thu) ~ 7.10 (Wed)
 

“160여년 전통의 오메가, 혁신적인 기술의 ‘코-액시얼’을 선보이다” 250여년 시계 제조 역사에 기계식 시계 무브먼트의 산업화라는 가장 혁신적인 업적을 남긴 오메가는 ‘코-액시얼 무브먼트’를 주제로 7월 5일(금)부터 9일(화)까지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 급증하고 있는 국내 고객들의 기계식 시계 관심에 맞춰, 외적인 디자인뿐 만이 아니라 시계 내적인 부분에 대해 알려 주고자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는, 복잡하고 어려운 무브먼트에 대한 이해를 한편의 영화와 같은 동영상과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대중들에게 보다 쉽게 전달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