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News
 
 
 
News
 

전세계 독립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인모비(InMobi)가 주최한 ‘인모비 커넥트 2014 – 데이터로 말하는 모바일 마케팅’ 컨퍼런스가 19일에 청담동에 위치한 비욘드뮤지엄에서 개최됐다.

 
 
 
 

캐나다를 대표하는 디자이너 조 밈란의 SPA브랜드 ‘조 프레시’ 가 지난 30일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론칭 패션쇼를 진행했다.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비욘드뮤지엄에서 제4회 ‘뷰티바(Beauty Bar)’ 행사가 열렸다. ‘뷰티바’는 에스콰이어를 발행하는 ㈜가야미디어에서 주최하는 행사다.

 
 
 
 

프랑스 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회장 전용준)는 지난 6일 저녁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LOUIS QUATORZE S/S 2014 Showcase’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코오롱스포츠가 ‘비욘드 앳 더 비욘드’를 콘셉트로 한 ‘2014 봄·여름 콜렉션’을 선보였다.
23일 서울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개최한 행사에서 정열적인 트로피칼 정글과 깊은 해저 등 자연적인 요소를 디자인에 활용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13일 서울 강남구 삼성로 비욘드뮤지엄에서 문이 4개 달린 쿠페 자동차 ‘더 뉴 CLA-클래스’ 국내 출시 행사를 갖고 있다.

 
 
 
 

23일 CJ 헬로비전 슈퍼레이스가 2103년 시즌을 마무리하는 종합시상식 ‘크리스마스 슈퍼레이스 모터 나이트(X-MAS SUPERRACE MOTOR NIGHT)’라는 주제로 강남 비욘드뮤지엄에서 화려하게 진행됐다.

 
 
 
 

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19일 서울 청담동 비욘드뮤지엄에서 ‘아우디 디자인 챌린지(Audi Design Challenge)’ 시상식 및 수상작 전시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또한 요그 디잇츨 마케팅 이사는 “아우디만의 디자인 언어로 한국의 많은 인재들의 감성과 소통하고자 했다”며 “아우디 진보 정신과 창조적인 재능이 만나 매우 기능적이면서도 예술적인 다양한 아이디어와 작품을 탄생시킨 자리였다”고 말했다.

 
 
 
 

현대차는 ‘더 제네시스’ 전시장을 서울시 청담동 소재 ‘비욘드뮤지엄’에 이달 29일부터 12월 12일까지 2주간, 부산시 중동에 위치한 ‘인포레’에 이달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각각 운영한다. ‘더 제네시스’에 전문 설명요원을 배치하고, 제네시스의 핵심 기술들을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설명해 고객들의 이해도를 높이는 한편, 방문 고객들에게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브릴리언트 마스터피스’展은 지난 1년간 사진가 김용호의 시선을 통해 포착된 현대자동차의 모든 피사체들을 각각이 가지는 아름다움을 표한 마스터피스로서 선보이고 있으며, 초대형 사진, 미디어, 파사드, 설치 미술 등 대규모 형태로 전시된다.

 
 
 
 
page 1 of 8
12345...last »